안녕하세요~! 오늘은 나이키 신상 맨투맨 추천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.
나이키는 신발에서부터 의류까지 다양한 분야를 다루고 사랑받아왔던 제품이죠? 또 브랜드 특유의 스포티함이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. 그래서!! 저는 그 스포티함이 잘 묻어나는 나이키 제품 중에 특히나 맨투맨을 사랑합니다!
자 그럼 이번에 새로 구매한 맨투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특징&디테일
긴말 필요없이 사진부터 투척하겠습니다 ^^
먼저 앞모습입니다! 가장 눈에 보이는 디자인은 가슴팍에 들어간 나이키 로고입니다. 기존 제품들과 다르게 이번에는 가슴팍에 나이키 로고를 나란히 두 개를 넣어서 새로운 느낌의 패턴입니다.
또 왼쪽 소매에 작은 나이키가 하나 새겨져있습니다..!
후면부입니다. 빨간색 글자로 이것저것 써져있고요 그 위에 나이키 빅로고를 딱 들어가 있습니다.
또한 소매 쪽에 있는 것과 비슷한 크기의 로고가 중앙 위쪽에 위치해있습니다.
장단점 & 사이즈 팁
재질
일단 재질을 만져 봤을 때 굉장히 부드러워요 입고 있으면 그냥 편안한 느낌이 크게 다가옵니다. 설명을 읽어보면 프렌치 테리라는 재질로 제작되어서 부드러움을 강조하는데.. 재질 이름은 생소해서 잘 모르고요.. ㅎㅎ 좋은 건 알겠더라고요..!
디자인
보시는 것과 같이 전면부는 기존의 있었던 제품과 크게 다르지 않게 비슷한 패턴에 가슴팍에 나이키 로고만 두 개 넣어있습니다. 클래식한 스타일이라 코디에도 어렵지 않고 부담스럽지 않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함과 동시에 가슴팍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스트릿 한 무드도 느낄 수 있고, 소매에도 포인트를 줘서 심심하지도 않습니다.
또한 후면부 디자인에 글자 위에 크게 로고를 넣은 점도 굉장히 자유분방하고 포인트가 되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. 카라 뒤쪽에 작은 로고까지.. 이번 맨투맨은 개인적으로 정말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!
사이즈
제가 한번 사이즈 실패를 했는데요 ㅠ 일단 결론은 '생각보다 작게 나왔다'입니다.
저는 180cm에 66kg 약간 마른 형 몸매입니다. 옷은 보통 너무 맞게 입으면 말라 보이기 때문에 웬만하면 상의는 105 사이즈로 구매합니다. 그런데 이번에 나온 나이키 맨투맨은 요즘 나오는 의류와 다르게 오버핏으로 나온 게 아닌 레귤러 핏.. 그러니까 일반적인 핏감으로 출시되었습니다. 이거 정말 중요한데요, 사람마다 스타일이 다르긴 하지만 맨투맨은 개인적으로 약간 후리 한 느낌을 주면서 입는 게 멋스럽다고 생각합니다. 또한 디자인 자체가 약간 스트릿 한 무드가 가미되었기 때문에 더더욱 그렇게 생각하고요!
여하튼 레귤러핏으로 나와서 105는 저한테 너무너무 딱 맞더라고요, 원하는 핏감이 아니라서 110으로 교환했습니다. 결과는 만족이었고요, 개인적으로 좀 더 박시한 느낌으로 115해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~
음.. 구매할 때 보니까 색상은 검정 말고도 블루 색상도 있습니다. 저는 좀 더 편하게 입고 활용 도면에서 생각해서 블랙으로 구매를 했고요, 저는 사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. 요즘에는 이것만 입는데 그냥 편하게 나가고는 싶은데 어느정도 멋스러운 느낌이 나면 좋잖아요 ㅋㅋ 그래서 그냥 나이키 맨투맨에 이너로 흰색티 레이어드해주고 + 와이드 슬랙스 + 화이트슈즈 까지 이렇게 자주 입습니다. 예쁘고 스타일도 부담스럽지 않고 추천드려요!!
하지만 가격은 일반 맨투맨에 비해서 좀 있는 편입니다. 9점대 생각하시면 될 거예요~ 그래서 하나쯤 충분히 소장하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. 혹시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이 글 보시고 참고해주시고요~ 특히나 사이즈 조심하세요! 모두 즐 쇼핑되세요~!
'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컨버스 jw앤더슨 런스타 하이크 스펙&사이즈팁 (0) | 2020.05.11 |
---|